닫기
ABOUT IMS PROGRAMS CAMPUS SERVICES ADMISSION CONNECT

커뮤니티

공지사항 동영상 갤러리 Q&A 세부 주요관광지/맛집 연수후기 뉴스레터

연수후기

[바닐라드 캠퍼스] 김나연 학생 4주 연수후기 Writer : 김나연

처음에는 필리핀이 위험하고 벌레도 많다는 소문때문에 필리핀에 대한 기대를 하나도 하지 않았습니다. 오로지 다른 나라 어학원보다 수업시간이 많아서 공부에 집중하기 좋을 것 같아 한달정도 빡세게 할 생각으로 등록했는데 우려와는 달리 IMS학원은 시설이 깨끗하게 잘 되어있어 큰 벌레 한번 본 적이 없고 부촌에 위치해있어 치안도 좋은 편이었습니다. 학원에 상주하고 있는 가드들과 학생매니저님들 덕분에 필요한 사항이 있으면바로바로 말씀드렸고 항상 정성껏 해결해주시려고 노력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. 청소 서비스도 굉장히 청결하게청소해주시고 빨래 서비스 역시 분실하는 옷 하나 없이 깔끔하게 잘 되었습니다. 다만 처음 시작할때 치르는레벨테스트는 변별력이 그다지 없는 것 같습니다. 또한 학생들마다 다르지만 주기적으로 시험을 치르는데여러명의 학생들이 한 공간에서 동시에 다른 시험을 치기 때문에(예를 들어 어떤 학생들이 스피킹 테스트를하고 있으면 한쪽에서는 다른 학생들이 리딩 시험을 치는 등) 시험 분위기가 산만하여 집중이 잘 안되었습니다.

가르쳐주시는 선생님들이 대부분이 학생들에 대한 책임감이 가득했고 가르치는 직업에 대한 열정과 애정이깊어서 열심히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. 선생님들과 이곳에서 만난 친구들이 너무 좋아서 한달만 등록한걸 후회중이지만 기회가 된다면 다시 세부 IMS에서 공부해보고싶습니다.

 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