닫기
ABOUT IMS PROGRAMS CAMPUS SERVICES ADMISSION CONNECT

커뮤니티

공지사항 동영상 갤러리 Q&A 세부 주요관광지/맛집 연수후기 뉴스레터

Q&A

ESL 1주 등록 문의

2019-09-28 18:09:15 | 367
안녕하세요?
2020년 1월 13일부터 17일까지 성인 1멍 등록하고자 합니다. 홈페이지에서 여러 제반 비용을 보았는데 1주 등록자는 어떤 비용을 내야하는지 알려주세요. 등록이 가능한지 알려주세요. 숙소는 포함하지 않구요.
Answer

안녕하세요~세부 IMS 어학원 입니다.

문의 주셔서 감사드리며,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~^^

 

통학형으로 등록을 하시려면 아얄라 캠퍼스만 등록이 가능합니다.

매주 월요일 등록이 가능하며, 비용은 홈페이지 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비용 정보는 홈페이지 상단 탭의 [비용 및 준비] - [연수 비용] 상의 Premium ESL(풀타임 8교시),

Power Speaking(파트타임 4교시) 중에 원하시는 형태로 선택하셔서 1주 비용 확인 하시면 됩니다.

 

두 과정의 차이점에 대해 간단히 말씀 드리면, Premium ESL은 저희 IMS어학원의 시그니처 과정으로서

일대일 4교시, 그룹수업 4교시로 이뤄져있으며 그룹수업 4교시 중 3교시가 원어민 수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(IMS 레벨 3이상)

 

Power Speaking은 일대일 3교시, 그룹수업 1교시(필리핀 강사)로 총 4교시 수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
 

현지에서 내셔야 할 그 외 비용은 ssp 신청비, 교재비, 학생증으로 17~18만원 선으로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.(레벨에 따라 교재 상이 및 비용 차이)

주 단위로 점심식사 신청 하실 수 있으며, 비용은 끼니당 200페소 입니다.

 

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 만족스러운 답변 되셨길 바라며, 추가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^^ 

목록